2014년 6월 26일 목요일

[포토] 정연주, 화보 공개 '늘씬 각선미 과시'

배우 정연주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그라치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정연주의 화보가 공개됐다.

tvn ‘마녀의 연애’의 정연주는 최근 이태리 패션잡지 ‘그라치아’ 패션 화보를 위해 제주도 로케를 다녀왔다. 

정연주는 이번 화보에서 최근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여성미 넘치는 섹시함을 강조, 다시 한번 팔색조를 보여줬다.

현재 정연주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허은희 감독 의 영화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에서 홍종현 과 함께 주인공 수련역 을 촬영하고 있다. 영화 ‘앨리스’는 지독한 악몽의 원인을 찾기 위해 원더랜드 펜션으로 들어간 홍종현이 그곳을 지키고 있는 신비로운 소녀(정연주)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비밀 등을 다룬 작품이다. 

전지현 화보, 살아있는 마네킹 ‘대한민국 유부녀 클래스’


배우 전지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한 여성복 브랜드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레드 원피스 등 색색의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무결점 광채 피부와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백상예술대상 수상 이후 전지현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올여름에는 전지현이 화보 속에서 입은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시카&크리스탈' 뉴욕 패션화보컷…역시 '특급자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뉴욕에서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 컷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미국으로 건너가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3장에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같은 듯 다른 매력이 전해졌다.

김민희, 뷰티화보서도 눈빛-표정 연기..고혹미 뽐내

사진=슈어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김민희가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패션매거진 ‘슈어’는 18일 김민희의 표지와 화보를 공개했다.

김민희는 이번 화보에서 한결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패션화보 촬영보다 인물에 더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뷰티화보를 위해 뷰 파인터 앞에 선 김민희는 셔터 소리가 날 때마다 눈빛과 표정을 달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베일을 쓴 그의 모습은 고고하지만 슬픔이 드리워진 여인의 얼굴이 엿보인다.

박한별, 발리 화보 공개..구릿빛 피부+매끈한 각선미

박한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박한별의 섹시한 스포츠 룩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 박한별은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최고의 휴양지 발리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박한별은 드라마 속 남장여자 캐릭터 안에 숨겨져 있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11자 복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늬 발리 화보 “가녀리지 않아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걸 보여줄 것”


이하늬가 발리에서의 수영복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하늬는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 화보 촬영에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완벽한 몸매에 관해 그녀는 “영화 '타짜'의 노출신을 위해 3개월 동안 매일 3시간씩 운동에 매진했다”고 비결을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몸은 혼자 백팩을 메고 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건강함을 갖춰야 해요. 가녀린 몸매가 아니더라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화보를 통해 꼭 보여주고 싶다”는 소신을 밝혔다. 

이하늬, 수영복 화보 공개.."'타짜' 노출신 위해 관리했다"

이하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이하늬가 발리에서의 수영복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하늬는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 화보 촬영에서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으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완벽한 몸매에 관해 “영화 ‘타짜’의 노출신을 위해 3개월 동안 매일 3시간씩 운동에 매진했다”고 비결을 밝혔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몸은 혼자 백팩을 메고 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건강함을 갖춰야 한다. 가녀린 몸매가 아니더라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화보를 통해 꼭 보여주고 싶다”는 소신을 밝혔다.

전혜빈, 아슬아슬 수영복 화보 '대놓고 과감 노출'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전혜빈의 수영복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전혜빈은 여름을 맞아 빌딩 숲에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복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 중에서도 래시가드와 비키니 수영복을 매치한 룩은 그녀의 건강한 피부톤과 각선미가 돋보인다.

SBS 예능프로그램 ‘심장이 뛴다’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호감배우로 거듭난 전혜빈은 오는 2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최혜원 역으로 캐스팅됐다. 전혜빈은 사랑과 욕망 모두를 손에 넣고 조선을 쥐락펴락하고 싶어하는 거대 보부상으로 분해 팔색조로 변신한다. 

임지연, ‘남심 중독’ 부르는 도발적인 립 화보



신예 임지연이 핑크빛으로 입술을 물들였다.

임지연은 19일 공개된 패션지 '쎄시' 화보 속 도톰한 입술과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네 가지 메이크업룩으로 선보였다. 핑크빛과 붉은 빛 립스틱을 바른 도톰한 입술, 매력적인 눈빛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 정도로 압도적이다. 

이번 화보는 디올 코스메틱과 함께 진행됐으며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과 함께 중독이란 콘셉트로 피부 표현과 입술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됐다. 사진 속 임지연은 촉촉한 눈망울에 핑크 립을 표현하며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 575 원더랜드 빠져들 듯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소녀와 같은 모습을 한층 더 사랑스럽게 만드는 베이비 핑크 립은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 389 의 키스미 촉촉한 베이비 핑크 립으로 이제 막 첫사랑에 중독된 수줍은 소녀와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포토]임지연과 디올의 만남..'입술 화보 공개'

임지연(사진=쎄씨)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영화 ‘인간중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임지연이 패션지 ‘쎄씨’를 통해 뷰티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중독’. 특히 매력적인 입술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임지연은 립스틱 색깔 하나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인간중독’에서 보여준 다양한 매력에 끌려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임지연은 메이크업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듯 순수와 섹시를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매우 만족스러운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임지연 역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는데, 평소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던 립 컬러가 다양하게 표현된 이번 디올 어딕트 화보는 저에게도 새로운 경험이었다. 연기에 대한 도전 의식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 박지윤 화보 공개


【서울=뉴시스】남성패션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가 23일 가수 박지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지윤은 초여름 비오는 날의 싱그러움과 신비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화장기 없는 얼굴에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박지윤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옴므플러스 7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korea.com)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2014.06.23. (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손예진, 주얼리 화보 '우아함의 극치'



배우 배우 손예진이 주얼리 화보를 통해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최근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배우 손예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톱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함께 진행됐다. 화보 속 손예찐은 블랙 톱을 착용한 흑백 화보 컨셉트와 화이트 톱에 연 핑크 페더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한 매력을 물씬 살렸다. 

네티즌들은 '역시 손예진, 정말 예쁘다' '원조 여신' '영화 '해적' 기대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손예진과 함께한 고혹적인 주얼리 화보는 7월호 패션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화보]박규리의 3가지 얼굴


자신을 ‘여신’이라 주장하던 당돌하고 발랄한 소녀가 있었다. 그 소녀가 이젠 성숙미 물씬 나는 아름다운 여인이 됐다. 당당하고 통통 튀던 카라의 리더 박규리(26)가 <앳스타일>과의 만남에서 정색하고 ‘여인의 향기’를 뿜어냈다. 브라질 원시림의 느낌을 연출했다는 헤라 '갈라 피버’ 컬렉션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박규리는 햇살을 머금은 반짝이는 피부로 숨 막히는 ‘미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한효주, 멕시코 칸쿤서 이국적 화보…“청춘 즐기려고 노력 중”


패션지 인스타일 배우 한효주의 화보와 인터뷰를 26일 공개했다.

한효주는 이국적인 색감의 건물이 가득한 칸쿤 시내와 카리브해가 펼쳐진 엘도라도 까시타 로얄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소프트 컬러 룩을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노천 레스토랑 테이블 의자에 앉아 편안한 포즈를 취하고, 거리의 음악가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등 한결 자유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칸쿤에 와서 몇 년 만에 일출을 봤는데, 떠오르는 태양이 나만을 비추는 것 같아 정말 황홀했다”며 “언젠가부터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지금 당장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건 아닌가 싶어, 현재를 느끼고 청춘을 즐기려고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2014년 6월 25일 수요일

손예진, 흑백화보 속 고혹미 발산…"자연스러운 미소에 매료"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배우 손예진이 흑백화보를 통해 고혹미를 발산했다.

 24일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측은 손예진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컬렉션의 아이콘으로 손예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여배우로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지닌 국내의 유일한 배우다. 그녀가 지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매료됐다"고 설명했다.

톱 포토그래퍼 김영준과 작업한 이번 화보 속 손예진은 우아한 매력을 보여줬다. 팔찌를 살짝 드러내며 매혹적인 눈빛을 뽐냈다.

손예진은 MBC '무한도전' 응원단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손예진의 주얼리 화보는 7월호 패션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